()푸드앤테이블(대표이사 박소영)은 지난 7282016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의 창조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중소기업청에서 진행하는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은 창조기업이 시장 개척이나 매출 증대에 필요한 브랜드·디자인 개발 등 온·오프라인 홍보비용을 지원해 주는 사업으로 지난 7월부터 서류전형과 대면평가를 통해 해당 창조기업을 선정하였다.

 

이번에 선정된 창조기업은 홈페이지·홍보동영상·카탈로그 제작·제품디자인·브랜드 개발·전시회 참가·외국어 번역 등 14개 세부과제 중 기업이 필요한 메뉴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고 소요비용의 최대 80%(2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푸드앤테이블은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지난 15년 동안 외식경영 컨설팅을 통해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한 고구마 전문 브랜드 해피테이토의 두번째 상품 해피테이토 미라클(Happitato Miracle)’의 판매를 위한 마케팅 비용 일부를 지원받게 되었다.

 

해피테이토 미라클(Happitato Miracle)’은 고종황제의 어의를 지내신 변석홍옹으로부터 5대째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건강한 먹거리 문화 조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변한의원의 유인균 발효기술을 활용하여 개발된 고구마 발효음료식품으로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판매는 ()푸드앤테이블이 보유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