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앤테이블(대표 박소영)은 지난 15일부터 16일 양일간 “2016 구리 농수산물 사랑축제”의 우수 농산물 품평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우수 농산물 품평회는 구리 농수산물 도매시장에 납품되는 전국 각지의 우수한 농산물들을 전시하여 찾아주시는 관람객에게 알리는 전시회이다.

15일(토), 16일(일) 양일간 진행된 품평회 행사는 전시 및 시식회를 통하여 일반 관람객에게 구리 농수산물 도매시장의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우수한 품질을 재배하고 납품한 업체에게는 시상을 하였다.

우수농산물 품평회를 주관한 푸드앤테이블의 박소영 대표는 “기존 농산물 전시의 패러다임을 변화하여 보다 더 전문적인 전시 계획을 통해 우수한 농산물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데 목적이 있다. 또한 찾아주시는 일반관람객 및 관계자 분들에게 구리 농수산물 사랑축제의  얼굴이라는 생각으로 깨끗한 전시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앞으로 이런 지역 축제의 전시 및 품평회 등 보다 품격있는 전시를 통해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데 힘쓰겠다.”라고 하였다.

———————————————————————————————————————————————————–

*구리농수산물공사가 주최하고 농수산물 사랑축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2016 제2회 구리농수산물 사랑축제는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개최되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서울과 수도권 동북부 지방자치단체와 자매결연지, 우수출하자, 유통인이 한자리에 모여 펼치는 고객 사은잔치로 추석 이후 소비가 부진한 농수산물의 판매 활성화와 도매시장으로 인해 불편을 끼친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