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앤테이블(대표 박소영)은 지난 14일 “2016 구리 농수산물 사랑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첫행사로 Next Chef Contest 요리경연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Next Chef Contest 요리경연 대회는 미래의 쉐프들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16:1의 예선경쟁률에서 합격한 5팀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파티음식을 현장에서 직접 요리하는 대회이다.

조호상 MC의 진행을 중심으로 약4시간동안 진행한 본 행사는 외식문화의 다음세대를 책임질 미래의 쉐프들을 위한 자리로서 하나투어 미래전략본부 F&B 총괄쉐프로 활동하는 최원식쉐프와 한국호텔관광전문대학 신선미 교수 그리고 외식컨설팅 전문회사 플랜M의 임상현 대표가 자리하여 참여한 5팀에 대해 현실적이고 발전적인 현장심사를 진행하였다.

Next Chef Contest 요리경연 대회는 모든 상황이 실시간으로 중계되어 찾아주신분들과 소통하며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였다.

심사위원 점수와 현장시식단 선호도 조사를 합산하여 최종결과가 선정되었으며 시상으로 구리농수산물공사 김용호 사장이 직접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참가팀 전원에게 수상하여 미래의 쉐프에게 응원을 불어넣어 주었다.

Next Chef Contest 요리경연 대회를 주관한 푸드앤테이블의 박소영 대표는 “Next Chef Contest는 앞으로 외식문화를 이끌어갈 미래의 쉐프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개최하게 되었다. 이런 경험을 통해 발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벌써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외식문화의 활성화와 시장의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 “라고 하였다.

———————————————————————————————————————————————————–

*구리농수산물공사가 주최하고 농수산물 사랑축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2016 제2회 구리농수산물 사랑축제는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개최되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서울과 수도권 동북부 지방자치단체와 자매결연지, 우수출하자, 유통인이 한자리에 모여 펼치는 고객 사은잔치로 추석 이후 소비가 부진한 농수산물의 판매 활성화와 도매시장으로 인해 불편을 끼친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