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온라인부] ㈜푸드앤테이블(대표이사 박소영)은 지난 11월 2일에서 6일까지 5일간 미국 하와이에서 ‘해피테이토’런칭기념 홍보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활동은 ‘해피테이토’제품 설명회와 시식행사 순으로 와이키키 로터리클럽과 하와이대학교에서 진행되었다.

박소영 대표이사는 구매 욕구를 한 단계 상승시키는 세련된 제품디자인과 ‘달지 않으면서 고구마 천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좋다!’라는 현지의 폭발적인 품평을 통해 북미시장에서 ‘해피테이토’의 성공적인 런칭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해피테이토’는 글로벌 식품식품회사를 지향하는 푸드앤테이블에서 북미시장을 타겟으로야심차게 준비한 브랜드이며 지난 14회 ‘세계한상대회’에서 브랜드 런칭과 함께 반건조고구마‘해피테이토 골드’를 출시하였다.

총 8개의 제품군으로 기획된 ‘해피테이토’는 식사를 대신해서 간편히 즐겨 먹을 수 있는 ‘해피테이토 파우더’와 달콤함을 강조한 영양간식 ‘해피테이토슈가브라운’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반건조고구마‘해피테이토 골드’는 11월 중순부터 GS왓슨 전 매장에서 직접구매가 가능하며 당사 홈페이지(www.happitato.com), 11번가, G마켓, 신세계몰 등 온라인사이트에서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002

[원본보기]